본문 바로가기

유머 동물 감동

#연애어렵죠 목숨걸고 대쉬하기 도전? ㅎㅎ....

반응형

평소처럼 무심히 웹서핑을 하는 중 픽...하고 헛웃음 짓게하는 사진을 발견~



어떤 부녀가 보란듯이 함께 찍은 사진 한장~ 귀여운 딸의 티셔츠에는 문신이 상반신을 도배한 호주 주짓수마스터 키트레일의 사진과 함께 남자들 잠시 대기 이게 우리 아빠다!(Stay Clear Boys, this is my dad!)란 문구가 프린팅 되있네요 ㅎ


이양반... 굉장한 딸바보인듯 하고 그냥 몸좋은 동네 아저씨로 보이지만.... 주짓수 세계챔피언을 두번이나 한 ... 방끗 웃는 사진과 달리 평소모습은 꽤나 포스 넘치는 양반입니다.


딸의 표정은 앞으로의 험란한 연애사가 떠오르는듯 밝지 못하네요 ㅎㅎ 저런 아버지가 있는 여인네와 연애할라면 앤간한 강심장으론 힘들거 같기도 해요.


문득 든 생각으로 이런 무서운 장인어른감이 또 누가 있을까? 생각해보고 찾아봤습니다.^^



누구나 다 아실만한 절대강자중 한분이죠 ㅋ 60억분의 1의 사나이 효도르 부녀 두둥~ 따님이.... Boys, be ambitious! 라고 외칠만한 미모네요 ㅎㅎ 근데 이 진짜 옆집아저씨 같은 분의 경기를 보신분이라면 상당한 용기를 가지고 대쉬해야 할겁니다.^^



이분도 후덜덜한 레전드죠 무하마드 알리 부녀 흠....하긴 이경우는 라일라 알리 본인도 세계챔피언이니.... 경우가 좀 다를라나요?... ㅇ_ㅇ;;

그 외에도 많이 뒤져보았는데 미모의 따님이 있는 절대강자분들이 많지는 않네요. ㅎㅎ 그래서 약간 괘도를 틀어 보았어요



레전드 격투가는 아니지만 결코 만만치 않은 아니 오히려 더 무서운 느낌...... 또 다른 레전드 아놀드 슈왈제네거~~



따님이 미인이시네요 ^^ 역시 약간의 딸바보 포스가.... 그래도 도전? ^^



또 빼먹을수 없는 분 딸부자로도 유명한 분 상남자 람보~ 실베스타 스텔론~



어휴.... 바쁘시겠네요 ㅎㅎ 왠지 가드 올린 느낌? ㅋ 어떤가요? 과연 내 배짱이 어느정도인지 시험해 보실 마음이 드시는가요? 


여러가지 기준을 두고 찾다보니 많이 찾아내진 못했네요 이상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를 되뇌이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.^^

반응형